본문 바로가기

생각 잡담

예쁜 아이유 사진 모음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호텔 델루나에서 주연으로 활약중인 아이유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솔로 여가수로 시작해 여러 노래를 히트시키고 드라마 주연까지 활동하면서 폭넓은 활동량을 보여주는 예쁜 아이유~!



이사진은 광고 촬영 화보집같은데 약간 설리랑 비슷한 느낌이 드는 사진이네요.



옷이 알록달록 아이유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귀여운 컨셉의 사진! 아이유는 이런 귀여운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같습니다.




금속안경테 안경을 쓴 아이유 뭔가 차가우면서도 지적인 이미지가 보여집니다.



호텔 델루나 아이유 피부가 굉장히 하얘서 그런지 블랙계열 의상이랑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것같네요. 정말 예쁩니다.



금속안경테 안경을 끼고 환하게 웃는 아이유~




이건 아이얼굴로 바꿔주는 어플을 사용해 찍은 사진같은데 굉장히 귀엽습니다. 지금모습과 크게 다르지않네요.



시상식사진같은데 화이트색 의상과 하얀 피부톤이 서로 장점을 상쇄시키는 것같습니다.



검은티와 금빛찬란한 치마 역시 피부가 하얘서 검은색 계열과 굉장히 잘어울리는 것같습니다. 귀걸이와 치마가 금빛이다보니 뭔가 고급스럽네요.



띠용? 하는 아이유의 표정 너무나도 예쁘네요. 사람들이 호텔 델루나를 보면서 아이유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이런 거죠. 너무 예쁨




아이유는 역시 블랙계열 의상이 젤 잘 어울리는듯



꾸민듯 안꾸민듯한 아이유 너무나 귀여워요.



러블리한 의상과 러블리한 화장 그리고 러블리한 우리 아이유~!



표정 자세 의상 모두 뭔가 고혹미를 보여주는 것같습니다. 이미지가 굉장히 강해보이네요. 나 건들지마 나 강한 여자야~




무심하게 손가락을 만지작 만지작 노랗게 염색한 머리도 잘어울리네요. 역시 아이유 짱!



화이트와 블랙을 적절하게 잘 매치한 의상! 거기에 금색 밸트의 포인트까지! 너무 잘어울리는 아이유! 표정이 그냥 자신감 뿜뿜이네요.



어려보이는 사진인 걸로봐서는 조금 오래된 사진이 아닌가싶지만 과거에는 너무 귀여웠고 지금은 너무 예쁜 아이유



한 손으로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는 모습! 이런 모습은 남자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모습라죠~



마지막으로 스케줄에 지쳐 굉장히 피곤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보기위해서 기다린 팬들에게 팬서비스와 인사를 하는 예의바른 아이유!

'생각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관계 잘하는 방법  (0) 2019.09.06
새로운 블로그의 시작  (0) 2019.08.24